홍보대행사 피알원 CI교체 PR Story

홍보대행사 피알원의 CI가 설립 이후, 약 7년여만에 교체되었습니다.

기존의 CI와 비교하면, 기본적인 컬러도 확 바뀌었고...많이 심플해진 느낌입니다.
새로운 피알원의 CI는 외형적인 변화 뿐 아니라, 새로운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피알원의 새 CI로고는 'PR'과 'ONE'의 합성어로 글로벌 추세에 맞춰 영문자로 심플하게 표현되었고, 
'PR'은 사업의 정체성을, 'ONE'은 'BEST'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것으로 
'PR ONE'은 'The Best PR Brand'를 의미합니다.

또한 새 CI로고의 레드심볼은 'Door'모양을 형상화 했습니다. 막힌 커뮤니케이션의 벽을 뚫고 세상을 소통시키는 문을 의미합니다.
PR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공감하고자 하는 'PR ONE'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죠.

새로운 CI교체에 따라, 4월 8일 피알원 내부에서는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CI선포식 기념으로 직원들에게 이렇게 멋진 케이크도...
 
'먹을 수 있는 것인가', '장식용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었지만...보기만큼 맛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ㅋㅋ
CI 교체에 따라, 피알원 내부에서 사용하는 각종 물품들도 일제히 교체가 되었네요.
그리고 홈페이지도 새 단장.
CI가 교체되면서 아주 많은 부분이 변경되어,
마치 새로운 회사로 출근하는 기분까지 듭니다.

이번 CI교체를 계기로 앞으로 피알원의 더 큰 성장에 대해 모두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이드구글위젯